한글판 일본지도 보기

2018. 10. 16. 14:34

저는 여행을 떠날 때 꼭 챙기는것이 바로 지도입니다. 어떤 관광지를 갈지 지도에 표시를 해두고 주기적으로 지도를 확인하면서 다니게 되는데요. 지도를 볼 때 해당 나라 언어로 되어 있는 지도를 보면 헷갈립니다. 어디가 어디인지 정확하게 모르니깐요. 그렇기에 한글로 된 지도를 사용하는것이 좋은데요. 일본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한글판 일본지도 보기를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볼까 합니다.





요즘에는 여행용 지도가 참 많이 나와있죠. 그래서 입맛에 맞게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. 저는 개인적으로 구글맵을 이용하고 있는편입니다. 전세계 지도를 확인할 수 있기도 하고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니깐요. 삿포로, 도쿄, 나고야, 나라, 고베, 오사카, 교토, 후쿠오카, 벳푸, 유후인 등 정말 많은 지역을 확인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.






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확대를 해보시면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와 함께 대중교통 정보, 도로 정보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글로 아주 잘 표현이 되고 있는것을 볼 수 있죠.






주요 관광지의 경우에는 주소, 전화번호, 영업시간 등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.






사람들이 남겨놓은 리뷰를 봄으로써 어떤곳인지 간접적으로 체험을 할 수 있게 됩니다. 사실 정보없이 찾아가는것보다는 정보가 조금이라도 있는것이 좋으니깐요. 관광지 뿐만 아니라 음식점에 대한 리뷰도 볼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.






길찾기를 하시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A부터 B까지 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볼 수 있는데요. 처음 가는 길이라도 길찾기를 통해서 쉽게 길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. 구글맵은 컴퓨터, 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사용이 가능하니 잘 활용하여 여행을 즐겨보세요.

댓글